안녕하세요~ 삼성여행사 최지욱 가이드 입니다 : )



사실 '의성' 하면 '마늘'을 떠올리지,

'관광지'라는 생각이 떠오르시는 분들은 극히 드물 겁니다.

의성도 관광지가 될 수 있다는 계획으로 구성된 의성 여행 패키지는 만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알찬 여행을 다녀오고 새롭고 신선한 지식들을 습득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사진 속 장면은 고운사 담당 해설사 분께서 고운사에 대한 소개를 진행하고 계시는 모습입니다.

절 여행은 '아는 만큼 보인다'는 것을 이번 여행을 통하여 가이드인 저도 크게 느끼게 될 정도로

해설사분의 고운사 설명은 열정은 물론 멋진 지식들을 고객분들에게 안겨주셨습니다.








고운사 여행을 시작으로, 의성 시장에서 2시간 정도 머물게 됩니다.

마늘이 수확되어 한창 판매되는 시기인 만큼 마늘들이 즐비하게 판매되고 있었으며

사진 속 처럼 CJ 헬로비전에서 의성을 여행 온 삼성여행사 고객분들을 촬영하기도 했습니다ㅎㅎ

다행히도 고객분들께서 친절하고 재미있게 받아주셔서 보는 저 또한 마음이 놓였습니다 : )







마늘은 상당히 저렴한 시세가 현재 형성되어 있습니다.

마늘의 품질은 말 할 필요도 없을 듯 합니다.








조문국 고분군을 2층 목탑에서 내려다 보는 고객분들의 모습입니다.

광활한 대지를 한눈에 내려다보는 광경은

의성이 관광지가 될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기에 충분해집니다.






고객분들 앞에서 열정적으로 조문국 박물관 내 전시품들을 소개하는 담당 해설사분의 모습입니다.

젊고 훈남인 것은 기본이며, 스피치 능력까지 뛰어나셔서 고객분들이 정말 좋아하셨습니다!






오래된 저택 안에 시간이 느리게 흘러가는 것만 같은 고요한 정원이 있습니다.

조용하면서도 세상을 한 번 되돌아 볼 수 있는 '산운마을'의 일부 모습입니다.

선선하게 불어오는 바람과 함께 잔잔한 음악을 함께 틀어놓는다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곳이라 생각됩니다.






의성은 마늘이 유명하지만, 마늘을 먹인 한우도 유명하다고 합니다ㅎㅎ

홍보차원에서 잠깐 방문하면서, 판매를 강요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분들이

한우를 듬직듬직 구매해가셨습니다. 저는 고기만 봐도 배불렀네요~ (^^)


이상 최지욱 가이드의 의성 여행기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