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삼성여행사 정현진가이드입니다.
저는 이번에 강진 오감통통 청자코스를 다녀왔습니다.


강진 청자코스는 하멜기념관+전라병영성, 마량놀토수산시장, 청자촌(고려청자박물관,민화뮤지엄), 가우도로 진행 되었습니다~

첫번째로는 우리나라를 서양에 최초로 알린 하멜의 생애와 업적을 기린 하멜기념관과,
조선시대때 500년간 전라남도와 제주도를 포함한 육군의 총지휘였던 전라병영성을 방문 했습니다.
해설사님의 자세한 설명으로 돌담 방식, 하수구 덮개 모양 등 강진 곳곳에 하멜의 네달란드식 건축방식이 곳곳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져 있어 찾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두번째로는 마랑항에 위치해 있는 최고의 품질, 신선, 저렴을 강조하는 마량놀토수산시장을 다녀왔습니다.
특히 매주 토요음악회가 열리고 있어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신선하고 맛 좋은 해산물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세번째로는 강진의 청자촌을 방문했는데 청자촌은 고려청자박물관과 민화뮤지엄이 위치해있습니다.
저희는 고려청자박물관을 갔는데 해설사님께서 청자의 가치와 역사적인 부분등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그냥 보는것과는 다르게 많이 알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강진하면 떠오르는 관광지죠? 가고 싶은 섬 가우도 출렁다리를 방문했습니다.
바다와 보며 트래킹을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관광지로써 모든 고객님들이 만족했던 곳입니다.
꼭 한번 들러서 아름다운 섬 가우도를 느껴보면 좋을꺼같습니다^^


이번 여행은 해설사님과 하루동안 함께 하며 강진 지역과 더불어 관광지에 대해 상세히 들을 수 있었고,
좋은 고객님들은 만나 유익하고 기분 좋은 여행이였던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삼성여행사 가이드 정현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