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삼성여행사 김지민 가이드입니다^^
석가탄신일 연휴에 32분의 고객님과 함께 보성과 순천을 다녀왔습니다!



첫번째 코스는 우리나라 최고의 녹차밭 보성 대한다원입니다.
삼나무 길을 걸어 올라가면 녹색 밭이 시야에 가득 들어옵니다.
햇살과 어우러져 너무나 예쁘고, 초록빛이 편안한 느낌을 주어 힐링하기 좋은 곳입니다.



보성 녹차밭에서는 녹차 아이스크림, 쉐이크, 녹차 떡볶이까지 맛볼 수 있는데,
녹차 아이스크림은 꼭 먹어보시길 바라요ㅎㅎ 녹차맛이 연하고 정말 맛있어요!
기념품 가게에서는 녹차 쫀드기, 녹차쿠키나 초코렛 등 다양한 녹차관련 식품이 있답니다.



두번째 코스는 순천만 정원입니다.
2013년 국가정원 박람회에 참가한 미국,중국,한국,프랑스,이탈리아 등 11개국을 테마로 하여 만든 다양한 나라의 국가정원이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대부분의 볼거리는 동문에 많지만, 꿈의 다리를 건너 서문으로 가시면 순천만 습지센터와 한국정원을 볼 수 있습니다. 



서문의 한국정원 가는길 전망대에서 바라본 순천만 습지입니다. 동문쪽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이 있어요.
한국정원은 궁궐, 태국은 코끼리 조형물, 네덜란드는 풍차 등 각 나라의 분위기와 특색에 맞게 꾸며진 정원들
볼거리가 참 많고 사진이 잘 나와 고객님들이 많이 좋아하신 곳입니다.



마지막 코스인 순천만 갈대밭. 푸른빛과 어우러져 예뻤습니다. 갈대밭에서 웨딩촬영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전망대까지는 왕복 40분정도 걸리는데, 오르막이라 가는길이 조금 힘들어도 꼭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올라가는 길에서 보는 보조전망대의 모습도 좋지만, 전망대에서 탁 트인 전경은 올라오신 수고로움을 다 잊게해준답니다.

보성 녹차밭부터 순천만까지 함께 여행하고 즐겨주신 고객님들 너무나 감사합니다!
고객님들께서 코스가 너무 좋았고, 예쁜 사진을 많이 찍었다고 하셔서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뵐수 있기를 바라며 이상으로 후기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