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삼성여행사 김지민가이드입니다.^^
날씨가 너무나 좋았던 4월 30일 33분의 고객님들과 함께 협곡열차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협곡열차는 국내 최초 개방형 관광열차로 예쁘게 꾸며놓은 열차안에서 백두대간의 협곡을 볼 수 있는 관광열차입니다.
분천역에서 철암역까지 한시간동안 느리게 운행되며 탁트인 전경과 함께 승무원의 안내방송을 들으며 관광하실 수 있습니다.



협곡열차 탑승지였던 분천역 산타마을은 1년 내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게 조성되어 있는데,
조형물들, 아기자기한 카페와 포토존이 있어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곳입니다^^



협곡열차를 타고 가다보면 천장이 야광별로 장식되어 이어 어두운 터널을 지날 때마다 예쁘게 빛난답니다.
주민들이 직접 만든, 먹거리 장터가 있는 양원역과 백설공주 포토존이 있는 승부역에 10분씩 정차 하여 쉬고난 후
철암역에서 연계차량 탑승하여 레일코스터를 타러 하이원 추추파크로 이동했습니다.
 


국내 최대 길이와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산악형 레일코스터!
속도가 빠르니 시원하고 작은 터널마다 다양한 빛의 조형물을 감상할 수 있어서 고객님들이 많이 좋아 하셨어요


그다음으로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태백 촬영지를 방문했습니다.
군복체험중인 아이들 너무 귀엽네요 ㅜㅜ 강모연 의사가운 체험도 가능하답니다.
드라마가 인기가 이렇게 많아질 줄 모르고 촬영 세트를 없앴는데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서 드라마에 나왔던 성당이 재건축 중이라고 합니다.


그다음 코스는 한강 발원지인 검룡소 입니다.
태백에서 솟아나서 충청도 경기도를 지나 한강으로 흐른다니 정말 신기합니다.
평지길이라 걷기 어렵지 않고, 잘 가꾸어 놓아 왕복으로 4-50분이면 금방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드디어 오늘 마지막 코스인 황지 연못, 황지자유시장 입니다.
황지 자유시장은 한우고기, 물닭갈비, 곤드레밥으로 유명합니다.
저는 물닭갈비를 먹었는데, 볶은 춘천닭갈비와 다르게 끓인 물닭갈비는 색다르게 정말 맛있었어요!


황부자집 전설이 유명한 황지 연못은 물도 맑고 푸르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협곡열차 투어는 일정이 길고 코스가 많은편인데 고객님들이 조금 힘들어도 알차다고 많이 좋아하셨어요^^
돌아오는길에 진행했던 게임이벤트 영화예매권 받은 단체팀 분들이 어린이들에게 양보하며 훈훈한 분위기로 마무리 했습니다. 
긴 일정동안 유쾌하게 함께해주신 고객님들 너무나 감사드리며 즐거운 추억이 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