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행을 다니고 싶어서 네이버 검색중 우연히 삼성여행사 접하게되었어요

신기하기도하고  버스내 음주가무 이런게 잇음 어쩌나하고  고민하다 전혀 없다는걸 확인하고 고민하다  첫 여행은  딸이랑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그 담부터는 또 가야지하고  예약했는데 취소를 접하게 되었고

조금 주츰  하다가  친구가 여행다니자해서  5월부터 청도운문사 시작으로

6월은 동해 이번 동해여행은 멀었지만 여행의 피로도 즐기자하고

가는곳 여행지마다 너무 좋아서 눈으로 사진으로 엄청 담아왔어요

친구가 1달에 한번씩 꼭 가자고 그래서 7월은 보은사 절로 예약했어요

다른 친구들도 같이가자구 그래서 8월은 4명이서 시간맞음 같이 갈 계획이에요

다닐수 있을때 다닐려구 맘을 먹었어요  시간내서 한달을 위해서 열심히 일하구  또 힐링하고오면  또 한달은 즐겁더라구요

가이드님도 친절하시고  삼성여행사 덕분에  너무 좋아요

감사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