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삼성여행사 김지민 가이드 입니다 ^^
4월 8일 토요일 43분의 고객님을 모시고 진해군항제를 다녀왔습니다.
며칠 비가 왔는데도 불구하고 벚꽃이 여전히 예쁘게 피어 있었고, 날씨도 햇빛이 짱짱하여 좋았습니다.

첫번째 코스는 아름다운 벚꽃철길 경화역입니다. CNN 선정 한국에서 꼭 가봐야할 아름다운 장소에도 선정되어 있는
정차된 기차와 벚꽃가득한 철길이 어우러진 유명한 벚꽃명소이죠.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캐리커쳐 등 다양한 체험거리와 먹거리가 많습니다.



두번째 코스는 진해해군사관학교입니다. 해군사관학교는 들어서는 순간 벚꽃길이 정말 아릅답습니다.
이 곳에서는 벚꽃구경 뿐만 아니라 군함, 실물 크기의 거북선,박물관 그리고 바다와 벚꽃이 어우러진 해사반도까지 볼거리가 많습니다. 해군사관학교 주변부에 마련돼 있는 군복체험장, 기념품 판매소 등 여러 행사장들도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기 충분해 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간 코스인 여좌천 다리와 제황산 공원!
김하늘, 김재원 주연의 드라마 로망스의 촬영지로 유명한 여좌천 다리는 포토존이 많습니다.
다리 주변이나 아래쪽도 예쁘게 꾸며놓았고 다리를 따라 맛있는 길거리 음식, 기념품 파는 곳도 많아 심심할 틈 없는 관광 명소입니다.
그리고 중원로타리로 가시면 1년계단을 따라 올라가서 만날 수 있는 제황산공원!
진해탑 전망대에서 진해 시내를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좀 한적하게 산책하며 벚꽃을 즐길 수 있는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진해 군항제를 통해 너무나도 아름다운 벚꽃을 원없이 볼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