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여행사 버스여행을 다녀왔던 지인이 너무 좋았다고 이야기해주어 용기내어 처음으로 신청해서 북천포스모스축제와 진주남강유등축제를 친구와 같이 다녀왔다.

모르는 사람들과의 여행이 어색하고 불편하지 않을까 염려되었었는데 쓸데없는 걱정이었다. 기사님은 안전하게 운행해 주시고 가이드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특히 같이 차에 탄 관광객분들도 차량에서 조용하게 다른 사람 피해 주시는 분 없으셔서 정말 좋은 여행이었다. 주차걱정, 운전걱정없이 자유롭게 구경하고 즐기고 사먹고 싶은거 사먹고 하니 얼마나 여유룝고 좋던지 앞으로 자주 가자고 친구와 약속했다. 차를 가지고 오지 않아 친구와 맥주도 한잔 먹을 수 있어 더 좋았다.

북천 코스모스 축제에서는 코스모스가 너무 예쁘고 주변에 핑크뮬리까지 있어서 사진 찍느라 정신없었다. 남강유등축제는 처음 가보았는데 첫날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 인산인해였지만 풍경 자체가 너무 예쁘고 축제 볼거리가 풍성해서 좋았다. 사람구경도 하고 드론쇼도 보고 멋있는 불꽃놀이도 보고 오니 완전 힐링 되었다. 집에 오니 11시가 넘는 시간이어도 운전을 안해선지 별로 피곤하지 않아 좋았다. 앞으로 자주 가려고 생각한다. 주변 다른 사람들에게도 많이 이야기해주고 같이 가자고 하려고 한다. 좋은 여햄코스  많이 올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