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동도
음악 분수 보러 가는길 ! 가는길 햇살이 뜨거웠지만 푸른 하늘과 바다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이 날 기분 좋게 만들어 줬어요 ㅎㅎ
둑?에 그려진 귀여운 그림들을 감상하면서 걸어보세요! 푸른 하늘과 바다와 함께 찍으면 최고
오동도 음악분수의 현장, 포착
2. 여수 여름밤바다
아 .. 저녁 먹을 식당 찾고 먹느라 낭만 포차거리랑 버스킹 다 놓쳤어요 ㅋㅋㅋ 시간 체크 잘 하시길.! 그러나 맛난 밥집을 찾았기에 후회는 없어요 ! 길 가다 현지분이 골목길에 있는 식당 추천해주셔서 그 골목을 돌아다니면서 식당 하나 선택해서 먹었어요! 사촌동생이 간장게장 러버라 간장게장 시켜서 완전 맛나게 먹는 모습에 뿌듯뿌듯(?? 간장 게장 맛있다네요 bb 역시 식도락의 여행지 !!
이순신 광장에 앉아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 노는 모습 보면서 디저트 먹는 시간 ~. 여수밤바다 노래 계속 흘러나오더라구여. 갬성..
전 디저트를 사랑하기 때문에 ! 이순신광장에 있는 디저트 몇 가지를 사서 먹었어요 -!
'여수당 쑥 초코파이' 강추강추강추 !!! 사서 바로 먹었을때는 너무 달다 ..생각했는데 집에 와서 냉장고 넣어두고 꺼내서 커피랑 우유랑 먹으니 최고..ㅠ 다 먹었는데, 또 먹고싶어 !!!
안에 크림 보실분
후에 여수 밤바다 구경 조명들이 아름다워서 밤바다를 정말 오랜만에 감상했어요 ! 밤바다 앞에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맛난거 먹으면서 감상하면 최고.. 예쁜 거리를 뒤늦게 발견해서 못 가봤어요ㅠㅠ 그만큼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가득가득 !!
모두 여수 밤바다에서 아름다운 얘기를 만들어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