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삼성여행사를 이용한지도 벌써 10년이 넘었습니다.

늘 저렴한 비용으로 좋은 여행장소를 제공하는, 가성비가 엄청 좋은 삼성여행사!!

늘 아내와 함께 삼성여행사를 이용하는 편이었지만 오늘은 큰아들, 작은딸과 함께 총 4명이

여행을 시작하였습니다.

작은딸이 몇년전 자사고 시절 열심히 공부를 했지만 수능장에만 가면 점수가 안나와 부모마음을

애타게 했습니다.

한번의 재수를 거쳤지만 모의고사는 1등급, 수능장에만 가면 또다시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점수들.

결국 지방 국립대에 들어갔지요. 큰 실망감을 가지고요. 딸아이 친구들은 의대가고, sky에 들어가고 ..... 

코로나 시기동안 대면수업은 별로 없었고, 작년 2학년 재학중 피트시험(약사)을 약 1년동안

열심히 준비했지요. 그러나 안타깝게도 아깝게 불합격, 그리고 다음해부터 피트시험 폐지!!!

딸의 실망은 잠깐, 다음 플랜을 가지고 있었나 봅니다.  

고려대 편입시험을 보았는데 2월초 합격 통지서를 받았습니다. 가족 모두들의 기쁨은 굉장했겠지요.

급하게 청계천 쪽에 오피스텔 월세 계약을 하고, 2월25일 입주에정입니다..

올해 3월부터 3학년으로 시작합니다.

그 특별한 기념으로 이번 여행을 준비했습니다. 의미있는 여행을.

아침 일찍 성서 홈플러스에서 출발하여 첫번째 여행지 용궁사에 도착하였습니다.

용궁사의 아름다운 모습들도 좋았지만, 용궁사 앞의 따뜻하고, 잔잔한 푸른 바다가 넘 멋졌습니다.

수십장의 사진을 찍고 추억을 간직했습니다.

두번째 코스인 기장시장은 정말 해산물들이 많았어요.

한참을 둘러보고, 점심으로 기장의 유명 해산물인  대게 대신 과감하게(?) 꼼장어 구이를 선택하였습니다.

꿈틀거리는 꼼장어 구이를 보면서 아이들이 처음에는 놀랐지만 구이의 고소함에 감탄했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맛보는 꼼장어 구이가 딸아이 입맛에 맞았나 봅니다. 우리 모두 100% 만족,

마지막 코스인 통도사, 통도사까지 올라가는 20분 정도의 도보가 좋았고, 대웅전에 들려 부처님께 절도 했습니다.

가족들 모두의 건강을 빌었어요.

따뜻한 날씨에 오늘 여행이 너무 뜻깊은 여행이 되었습니다.

오늘의 행복한 여행을 마치면서, 삼성여행사 가이드님의 친절하고 따뜻한 안내에 감사함을 전합니다.

(다음은 울릉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