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을 보내면서 항상 그래왔듯이 동창회,동기회,향우회,사회모임을 앞에두고 날라온 삼성여행사의 여행안내 메일이 년말 일정을 확 바꾸어준 계기가될줄이야 ᆢ
무박2일 일정으로 동해안 해맞이일정
장소선정 및 무박이란 일정이 일단 마음에 들었다조금 염려되는 부분이 너무 값싼 여행비용이라 대충 왕복으로 실어날라주는 고만고만한 여행???
기우였음을 금방알수있었다

안내자의 자세한 설명과 성실한 자세,매번 이차저차를 오가며 인원체크를 하면서도 웃음을 잃지않고 자신의 일에 충실한 모습이 참좋았다.

년말이라 차량이 많이 밀렸지만 행사시간에 얼추 맞추어 도착했고 도지사까지 참석한 타종식의 참관 및 불꽃놀이등 다채로운 행사와 이번 여행의 최대 가치인 해돋이를 직접 볼수있는 행운도ᆢ
재빠른 줄서기로 지역 부녀회에서 준비한 떡국맛의 추억은 한동안 잊을수 없을것 같다 

이어서 매년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강구항의 대게맛도 항상 방해요인이었던 술과운전.

오늘은 완전 해방 되었음에 한잔술을 곁들여 실한 대게를 골라 삶은 맛난 식사^^  ..우와!

 

이어서 펼쳐진 동해바다와 등대관람 날씨마져 겨울이 무색할 정도의 따뜻함이 이번 여행의 안락함을 배가 시키기에 충분했따.

와우! 대만족!

 

저렴한여행비용, 잘짜여진 프로그램, 최선을 다하는 직원의 서비스, 앞으로도 좋은 여행프로그램이 이어지길 바라며 대구 지역에 본사를 둔 삼성여행사의 무궁한 발전을 이자리를 통해서 빌어본다.

 

이번까지 삼성여행사를 통한 여행을 3번 했는데 그때마다 만족했음을ᆢ
자그마한 여행마져도 꼼꼼이 챙기는걸로 보아
2년에 걸쳐 문화체육 관광부 지정 우수 여행사로 선정 되었음은 당연지사다. 더욱 믿음과 신뢰가 듬뿍 듬뿍^^

이젠 나와 집사람의 여행계획은 삼성여행사를 통해서 시작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벌써 마음은 다음여행지는 어디로 가볼까? 가슴이 설렌다

역시여행은 계획부터 즐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