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삼성여행사 버스담당 고아름입니다.
저와 함께 제 53회 진해군항제로 함께 떠나보실까요~?
아침부터 화창한 날씨는~ 제 마음을 더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진해는 4년만에 처음으로 가는거라 어떤모습을 하고있을지 궁금하기도 했고
어떤 고객님들을 만날까? 라는 설레는 마음을 갖고 집을 나섰습니다.
가~장 먼저 도착한 곳은 경화역! 벚꽃 터널이라 불릴만큼 아름다운 곳이라는데 그야말로
장관이었으며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보고있지만 사진속에 들어간 느낌입니다.

.jpg)
손을 맞잡으며 포즈를 취하는 커플분들이 가장 많았고..어느각도에서 찍든 사진이 예술이었으나
철길을 중심으로 벚꽃을 배경삼아 찍는사진이 제일 이쁘게 나옵니다. 여기저기 셔터터지는 소리가 엄청 들렸죠~
다음은 진해하면 빠질 수 없는 아름다운 그 곳! 여좌천 로망스다리에 도착!
여기는 인파가 정말 많아서 벚꽃과 더불어 사람들을 배경으로 축제임을 실감케하는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여좌천에서 아름다운 벚꽃나무를 실컷찍고~ 우리 고객님들을 만나면 그나마 사람들이 적은곳에 바로 자리잡고 사진을
찍어드렸습니다~^^ 사진실력은 부족해도 잘 나왔다고 해주셔서 스스로 뿌듯했습니다~
여좌천 구경 후 제황산공원으로 고고! 4년전에 봤던기억으론 가장 아름다워서 이번에도 한번 더 가고싶었습니다.

올라가실때는 이 모노레일을 이용해도 되지만..줄도 길고,운동도할겸! 365계단을 오르기로 했습니다.
오를때는 힘들지만,,전망대에 도착하면 마음이 탁 트이고 가슴이 뻥~뚫릴듯한 시원함은 잊을 수가 없어요~!

저 멀리 곳곳에 벚나무가 보이는걸보니 여기가 정말 진해구나..한번 더 실감이납니다!



여기는 제가 추천하는 제황산공원의 포토존입니다! 위에서 내려다보며 찍은 이 사진은 벚꽃나무가 참 아름답죠.?

제황산 공원에서 내려오자마자 운좋게 의장대 행렬도 볼 수 있었습니다.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축제 현장이었습니다!



저는 돌아올때 8호차와 함께했습니다. 낮에는 화창하다가 애꿎은 날씨덕에 차도 많이 밀렸죠..
고객님들께서 다행히 웃음을 잃지 않으시고 마지막에 수고하셨다고 인사까지 해주시고 정말..
제가 오히려 더 감사드립니다!! .
제가 가이드할때 다음에 꼭 다시 뵐수 있겠죠~?
장시간 버스탑승에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신 8호차에 타셨던 모든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행은 삼성여행사와 함께! 다음에도 잊지못할 추억 많이 만들어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