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즐거움을 전해주려 노력하는 가이드 최태욱입니다.

 오늘은 태백 눈꽃 축제의 둘째날입니다. 그리고 삼성여행사에서 제공하는 눈꽃 축제 전용열차를 타고 갔다왔습니다.



 오늘 저희와 함께하는 삼성여행사 전용열차 입니다. 아침부터 당당하게 등장하는 모습이 남다르던데요?

 

 이번여행은 눈꽃 축제 사상 가장 붐비는 날 중 하루라고 합니다. 그리고 날씨도 너무 좋고 눈도 있어서 전국 방방곡곡의 관람객과 등산객들이 모여 문전성시를 이루었습니다. 철암역에 도착해서부터 사람들로 붐비고 가는 길도 차량들이 많이 보였지만

 삼성여행사 버스 기사님들의 베테랑 실력으로 다른 차량들보다 빨리, 수월하게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는 당골 먹거리 식당이 모여있는 광장인데 여기만 도착해도 사람들로 매우 붐빕니다. 올라가는 동안 저희 가이드들이 깃발을 높이 들고 고객님들을 당골 정상 까지 이동시켜드리면서 이정표 역할을 했습니다.





 (위에 깃발따라 삼성의 고객님들이 이동하십니다)

 이 장면이 오늘 저희 삼성여행사 고객님들이 가장 환호하며 좋아하신 부분입니다. 다른 단체들과 개인 관광객들이 모여 길이 작은 눈꽃축제 입구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 지나가기 힘들 껄 예상하고 , 저희 삼성 직원 분들이 눈꽃축제 관계자분들에게 미리 말씀을 드려 삼성 여행사의 빨간 띠 (인식줄)을 차신 분들에 한 해 왼쪽편으로 따로 길을 내어 고속도로 톨게이트의 하이패스 같이 바로바로 통과 시켜드렸습니다!!

 이 시간을 줄인 덕분에 많은 손님들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잘 올라 오실 수 있었습니다!

 






 정상에 올라가기 전 우측편엔 향토 먹거리 타운에 눈조각과 그림을 그려주시는 작가님도 계십니다.
 



 
 눈으로 만든 미로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더군요! 
 


 설피 체험입니다. 요즘은 보기 힘든 설피를 직접 찰 수 있는것이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슈우웅



 오늘 정말 인기 많은 이벤트 중 하나인 눈썰매 였는데요. 사람들이 엄청 많아 기다리는데 30분이 걸렸습니다!!... 그리고 눈썰매는 입장료에 불 포함 되어 있으니 이 점 착오 없으시기 바래요!



 썰매장 우측편에 있는 태백 석탄 박물관 입니다.









 1층 부터 3층까지 있는 박물관 입니다. 1층은 광물과 보석에 대해 자세히 설명이 되어있고 2~3층은 태백 탄광의 역사에 대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아이들의 교육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멋진 박물관 입니다.









 이제 당골 정상에 도착했습니다. 여러 눈 조각들이 전시 되어 있는데요





 눈 축제 스테이지에는 일정에 맞추어 간단한 콘서트도 열립니다!



 인산인해 입니다..



 비료 포대로 내려오는 눈 썰매는 정말 인기가 있습니다.





 여기는 아이스 이글루 카페 내부입니다. 사람들이 신기해 하며 많이 오셨는데요. 의자와 테이블도 얼음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생각보다 안이 따뜻합니다. 이게 이글루의 효과라죠?!!
 





 오늘 여행은 고객님들도 만족해하시며 즐거워 해주신 여행이라 가이드를 한 제가 더 뿌듯합니다. 이제 둘째날 인데 이렇게 인기가 많다면 이 이후의 축제날은 얼마나 더 붐빌까요?^^
 고객님들의 안전을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