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자 노력하는 가이드 김영미입니다.

요즘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제일 핫한 장소 전주한옥마을을 다녀왔습니다.

새벽 일찍 출발하는 일정에도 불구하고 모든분들이 딱 제 시간에 오셔 기분좋은 출발을 하였습니다.

조금은 이른시간이여서 그런지 걱정만큼 사람들이 있지는 않아 편하게 관람을 시작했습니다.

제일 먼저 찾게 되는 오목대!! 태조이성계가 왜국과의 싸움에서 크게 성공을 거두고 연회를 열었던 곳!!





오목대 관람후 한옥마을로 내려오는 길목에서 바라본 한옥마을 풍경~~~



조금은 한산한 한옥마을 길목...12시부터 많은 관광객들로 붐비기 시작하더라구요. 역시나 핫한 여행지였습니다.


태조이성계 영정을 모셔놓은 경기전


한국 최초의 순교터 전동성당


3시간여의 관람시간 후 마이산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멀리서 바라보면 말귀를 닮았다하여 붙여진 마이산은 10년만에 개방이 되어 요즘 떠오르는 관광명소입니다.
동봉과 서봉으로 두봉우리로 되어있고, 세계적으로 보기 힘든 지형인 타포니 지형도 구경하실수 있습니다.
조금은 나은 관람을 위해서 해설사님의 설명을 듣고 출발하였습니다.


이렇게 바위에 구멍이 뽕뽕 나 있는걸 타포니 지형이라 한답니다.


마이산하면 제일먼저 생각하는 탑사입니다.
실제로 보시면 더욱더 웅장함과 신비로움을 느낄수 있는 장소랍니다.


120여개의 탑사를 만드신 이갑룡처사입니다.


어떻게 사람의 힘으로 30년동안 이렇게 많은 탑을 만들수 있는건지.... 정말 꼭 가셔서 실제로 보시기 바랍니다.


멀리서 바라본 은수사입니다. 태조이성계가 마신 물이 은빛이나 은수사라는 이름이 붙여졌으며,
겨울이 되면 역고드름으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이날은 가족단위을 손님들이 많으셨는데요, 자녀분들과 함께 여행오신 고객님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할수 있어
너무나도 즐거웠고 행복했습니다. 다들 칼같이 지키시는 약속으로 진행하는데 어려움없이 편히 할수 있었습니다.

많은 여행상품이 있으니 많이많이 이용해주시고 찾아 주시길 바랍니다.
이상 전주 여행 후기였습니다.

p.s 조금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지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신 모든분들께 죄송하고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