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늘 즐겁죠!

사실, 어디를 가느냐만큼 중요한건 누구랑 함께 가느냐가 하는 건데요.

이번 임실 산타축제를 어른들 만큼이나 아이들도 무척 가고 싶어해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삼성여행사 상품을 알게 되었답니다.

12명이 함께 움직이려고 하다보니, 자차로 움직이면 차가 3대는 가야하고 함께 하는것에 대한 의미가 부족하여 버스여행을 알아 보게 되었는데요.

가장 좋은 조건에 가성비 좋은 삼성여행사 상품을 알게 되었지요!

어른 아이 할것 없이 친구들과 한차로 함께 이동한다고 하니, 만장일치로 오케이를 외치고, 여행날만을 행복하게 기다렸답니다.

 

 

여행 당일 저희팀은 4가족이 함께 움직여 12명이었는데요. 각기 사는곳도 다르다보니 법원앞에서 타는 팀과 성서홈플러스 타는 팀까지 두루 한차로 이동한다는 사실 자체도 즐거움이었답니다. 제가 속한 저희가족이 동구에 살다보니 범어에서 가장 먼저 탑승했는데요. 가이드님이 어찌나 친절하고 따뜻한 미소로 반겨주시는지~ 오늘 여행은 즐겁겠구나 생각했답니다.

 

 

가는 동안에도 이른시각 출발하다보니 피곤할것을 예상해 편하게 이동할수 있도록 불도 꺼주시고, 차내 온도도 원하는 대로 맞춰주셔서 불편함이 없었답니다. 약 3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를 꿀잠자고 이동할만큼 기사님 운전도 수준급이셨어요.

드뎌 임실산타마을 도착!

지자체상품이다보니 단체컷 한컷 촬영하고 바로 자유시간가지며 즐거운 산타마을 탐색에 나섰답니다.

10시즈음 도착하니 많은 포토존을 전세낸양 신나게 사진찍는 대도 불편함이 없었답니다. 여행상품을 이용하지 않고 자차로 왔다면 이시간 도착은 쉽지 않았으리라 생각하니, 더욱 감사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진짜 산타마을이 있다면 이런모습일까요?

온통 산타의 밝은 미소로 반겨주는 임실산타마을!

오랫만에 아이들도 크리스마스기분내며 사진을 찍으며 웃음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미리 예약을 못해서 머뭇하고 있는데, 가이드님께서 피자만들기, 치즈만들기 체험도 현장에서 바로 접수할수 있다고 알려주셔서 바로 예약하고 직접 피자도 만들어 먹을수 있었답니다.

아이들이 직접 만들고 가져가서 먹을 수 있는 체험도 할수 있어서 더욱 만족도가 높았던 임실산타마을 탐방이었습니다.

여기서 식사까지 마치고, 다음은 전주한옥마을로 이동했습니다.

 

 

 

멋스러운 한옥의 기와지붕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오목대를 시작으로 한옥마을을 둘러보았는데요.

가이드님이 밝은 미소가득한 얼굴로 단체사진도 팍팍 찍어주십니다. 언덕에 올라가서까지 찍어주시는 열정덕분에 우리는 멋진 단체사진을 건질수 있었어요. 귀찮아 할 법도 한데 마주칠때 마다 사진도 잘 찍어주시고,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고 하는 모습에 이번 여행은 백점만점에 백점이구나 싶을 정도 였답니다.

 

 

 

날씨까지 협조가 된 이날 여행!

전주한옥마을의 매력을 느끼기에도 충분했답니다. 특히나 자유시간이 넉넉해서 조급한 마음으로 명소만 찍는듯한 여행이 아니라, 하루에 두군데로 정해진 일정또한 마음에 들었답니다.

마치 조선시대를 거닐듯 여유를 느끼며 일행들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어요.

 

 

우리가족 인생샷을 남길 수 있었던 전주한옥마을의 명소중하나 전주 전동성당!

많은 사람들이 경건한 마음으로 이곳을 찾았는데요. 보고 있기만 해도 마음이 편하고 넉넉해 지는 곳이었답니다.

이곳에서 찍은 사진은 그 느낌이 고스란히 전달되어 두고두고 보아도 기분좋은 인생샷이 되어주었지요!

 

 

전주에서 볼수 있는 갓쓰고, 한복입은 라이언!

전주라는 특색에 맞게 꾸며진 이곳 또한 전주한옥마을과 어우러져 한옥마을을 들르는 방문객들이 한번쯤 찾는 명소가 되었답니다.

 

하루동안 알차게 임실산타마을과 전주한옥마을을 둘러보았는데요.

낯선 사람들이 모여 한차를 타고 여행함에도 잡음없고, 약속시간 늦는 사람없이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어서 다음에도 삼성여행사의 좋은 상품선택해서 지인들과 함께 여행하고 싶은 마음이었답니다. 

참, 내리기전에 가위바위보게임으로 영화티켓도 선물해주셨는데요. 다음에는 가위바위보 연습해서 영화티켓도 받고 싶더라구요. ^^

마지막까지 안전운전, 친절한 미소로 여행객 모두를 기분좋게 해주신 삼성여행사 특히 12월 22일 수고해주신 기사님과 가이드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