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30 부산 태종사 수국축제를 가기위해 삼성여행사를 통해 여행하게 되었습니다!
당일에 장마+태풍때문에 ㅠㅠ 보시다시피 비가 내렸구요..

첫번째일정, 태종사 수국축제를 향했습니다! 


사진을보시면,! 오른쪽 하단에 매표소 쪽에 도착을 해, 다누비기차를 타고 올라가야하는데
당일 우천시로 하지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태종사를 향해 올라갔습니다~ 도보 20분정도소요되요!

이렇게 우산쓰시고 올라가시는분들도 많았습니다^^!









상단에 지도를 참고하시면! 시계방향으로 돌아서 내려갈수있어요!
저희는 한바퀴 돌자는 마음으로~ 비가 잠시그쳐! 이렇게 전망대 까지 보게되었습니다!
시간도 넉넉하여 다 둘러볼수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시고 오세요^^



저희는 밥을 전망대 부근 음식점에서 풍경보며 밥을 식사할수있는곳을 찾았습니다!
비빔밥, 냉면, 등등 많은것도 팔고 이마트24시도 있으니 들려서 간단히 점심해결하기 좋은거같아요!



밥도먹으니 시간이 얼추지나가, 저희들은 주차장쪽으로 향해 내려 갔습니다~!
비록 비는 왔지만 맞아가며 사진찍는 재미도 있었고! 잊지는못할거같아요ㅋㅋ...

두번째일정, 아미산 전망대입니다~
수국축제에서 약20분정도 소요 된다구하네요~~~
비가와서 잘 안보였지만 카페도 있고 따뜻하게 한잔마시며 구경하기 좋았어요!


이렇게 전시회처럼 되어있어 한바퀴 돌며 볼수 있었구요,!


맑은날에 한번더 오고 싶을만큼 전망이 참좋았습니다! 일몰도 보고싶었구요!!!





이렇게~ 두번째일정도 마무리하고,!
세번째 다대포 해수욕장도 다녀왔습니다ㅎㅎㅎ (비가너무많이와서, 근처에서 휴식취하며 바다전망보고 했어요!)




삼성여행사를통해서,
저번달 울산장미축제를 처음으로해서
두번째로 태종사 수국축제까지 재밌게 여행하다가 갑니다!
친구들이랑 뚜벅여행을 하기엔 너무 힘들거 같아서 우연히 쿠팡으로 대구출발 여행사를 검색하게 되어 알게되었습니다!
처음으로 이렇게 가는 거라 어색하긴했지만
가이드님도 편안히 잘알려 주셨고! 버스기사님도 편안히 잘 일정 마무리해주셔서
친구들이랑 편안하게 둘러보며 사진 많이 찍을수 있었던거 같아요!추천드려요!
또 좋은 여행일정이 나오면 편안하게 믿고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비가 내렸지만,
가이드님께서 잘 안내해주셨고, 버스기사님께서도 안전히 잘 다녀올 수 있어 좋았습니다!
편안하게 잘다녀올수 있어서 계속계속 가고싶어지네요! 다음에는 친구들과 함께 맑은 날에 일정을 다 소화할수있도록~
맑은날에 여행하고싶네요^_^ 여행후기 참고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