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삼성여행사를 통해서 너무 만족스러운 다낭 여행을 하고와서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3박 5일 일정이었고 엄마 저 여동생 3명이었습니다.

(시간 임박해서 예약했는데 여행사에서도 매끄럽게 예약 진행해주셔서 감사했어요!)

 

 

3박 5일 여행패키지여서 밤에 다낭국제공항에 도착했어요! 도착하자마자 공항 밖에 현지인 가이드가 피켓들고 기다리고 계셨고 곧 한국인 가이드 오셔서 일정 시작되었습니당~

 

저희가 배정받은 멜리아빈펄 리버프론트 다낭 호텔인데 5성급이랍니다! 로비도 크고 호텔 자체가 커서 밖에서 보면 엄청 이쁘답니다! 첫날 과일바구니 선물도 받았어요♥

 

 

바로 시작된 조금 빽빽한 일정 시작! 오히려 좋아♥

아오자이 체험도 해보고 사진도 남겼어요, 사이즈도 다양하고 기억에 많이 남으니 꼭 해보세요! 

마블마운틴 가서 동굴 구경도 하고 스톤마사지도 받았습니다 :)

스톤마사지 강추해요 몸 노곤하고 피로 싹 풀려요!

본격적으로 호이안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가 상상하는 베트남의 이미지는 호이안이 아닐까싶어요.. 너무 이쁘고 화려한!!

호이안 명물 바구니배도 타고 풍등도 원없이 봤어요. 도자기 마을가서 띠 별로 도자기 선물도 받았어요 ㅋㅋㅋㅋ

 

 

시클로(인력거) 타고 호이안 야경투어도 했어요 ㅠㅠ 너무 이쁨 그자체! 씨클로 추천드려용 ㅋㅋㅋ 시장도 많아서 이쁜 물건도 많이 구경하실 수 있어요!

 

 

제가 너무 하고싶던 소원배 띄우기! ♥ 이거는 무조건 하셔야해요.. 소원등도 너무 이쁘고 야경도 너무 이쁘답니다! 소원도 빌구요.

 

 

지금봐도 너무 이쁜 호이안

 

 

요건 다낭에서 먹었던 음식인데 나름 맛나더라구요? 분짜 정식이랑 반쎄오는 진짜 맛나더라구요~~! 수끼도 국물 시원하고 모닝글로리 무침은 동생이 너무 좋아했어요 :) 이거 말고도 삼겹살도 먹고 한식도 먹었고 밥은 진짜 때에 맞춰 잘 챙겨먹은거 같아요! 

 

 

바나힐 일정은 아쉽지만 저희가 우기 때 간거라 비가 많이 왔어요! 

우비입고 여기저기 둘러봤는데 웃겨서 추억에 많이 남았어요.

바나힐은 케이블카 타고 산 위로 올라가기때문에 겉옷 챙겨가시면 좋아요~ 조금 서늘하더라구용! ㅋㅋㅋㅋ 바나힐 골든브릿지 손은 선명하게 못보고 비바람 왔지만 날 좋을 때 가면 진짜 볼거리 최고겠더라구요! 날씨 좋을 때 바나힐 무조건 가보세요 테마파크 형태라서 실내 실외 볼거리 먹을거리 정말 많아요??

다낭대성당은 핑크색 성당인데 한번쯤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유람선타고 야경투어했어요-! 기대 안했는데 반짝거리는 다낭 시내를 한강에서 보니까 좋더라구요 용다리도 보고 분위기도 좋앆어용 저희는 거의 풀옵션이라 일정에 있는 모든 프로그램은 다 했던 것 같아유,, 맘 편히 옵션 결제하고 가시는거 추천합니당

 

 

미케비치 가는 날 날씨가 어찌나 좋던지 "이게 동남아 날씨지" 했답니다 ㅋㅋ 미케미치 엄청 넓고 길고 큰 비치에요 야자수도 우거져있고 여기서 망고쥬스 먹으면서 사진도 많이 찍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첫번째 사진이 APEC 공원 조형물인데 구경했습니다.

 

 

영응사도 구경했는데 엄청 큰 불상도 있고 볼거리 많았어요~ 원숭이도 볼 수 있는 곳인데 저는 아쉽게도 못봤어요!! 워낙 꽃이랑 나무가 많고 조경이 잘되어있어서 예쁜 곳이었어요! 노니 나무도 봤어요 ㅋㅋㅋ 영응사 위에서 보는 경치가 꽤 볼만했던!!

 

 

열대과일 무제한 드시면 망고 꼭 드세요 너무 달고 맛있었어요! 무제한이라 원없이 먹었습니닷! 두리안은 오토바이에사 사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최대 규모의 한시장도 들렀는데 크록스랑 코코넛 과자 구입했어요! 라탄류랑 크록스 정말 싸고 이쁜거 많아요♥ 

 

집으로 가는 비행이 탈 때까지 웨이팅 시간없이

빡빡하게 진행되었어요! 팀분들도 다 친해져서 재밌었고

여기 다 올리지 못했지만 이 밖에도 재미있는 여정이 많았어요!

가족여행 갈 때는 패키지 추천드려요

이동 걱정도 없고 엄청 더웠는데 에어컨도 빵빵했구요~

어머니도 넘 즐거워하셨어요♥ 

 

그리고 열정적으로 가이드 해주신 다낭 배태준 가이드님!

젊으신 분인데 엄청 친절하시고 뭐 하나라도 더 체험하고

보여주시려고 하는게 느껴졌어요! 

일정도 유연하게 잘 조정해주시구ㅠㅠ 최고

피곤한 티 하나 안내시고 밝은 표정으로 친절하게 가이드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당 ㅋㅋㅋㅋ 사진도 엄청 많이 찍어주셨어용

쇼핑 강요도 없으시고 계속 괜찮다고 해주셔서 감동??

 

너무 행복하고 알찬 여행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