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서 삼성여행사 이용하셔서

작년에 제 이름으로 회원가입한 후에

나중에 어머니 이름으로 바꿔달라고 문의 남겼었는데요.

그 때 이름변경하고 나서 여행예약했을 때

이모께서 입금을 대신 했었던 적이 있었는데

그 이후로 홈페이지 상 이름이 이모 이름으로 변경되어있습니다.

회원가입 이후에 부모님께서 삼성여행사를 통해 몇 번 다녀오셨는데

홈페이지 상에 이름이 바뀐 이후로 하나도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원래 전화로 예약한 건은 홈페이지에 기재가 되지 않는건지

아니면 이름이 바뀌어서 어머니 이름과 일치하지 않아서 그런건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골드회원인데 그동안 할인은 적용됐나요?

최근에 어머니께서 남이섬 예약하신다고 하셔서 홈페이지 들어갔다가

이름이 이모이름으로 그대로 되어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저번에 어머니께서 남이섬 예약하려고 전화하실 때 옆에 있다가

직원분에게 이것에 대해서 문의했는데 알아보고 다시 연락주신다더니

지금까지 연락없네요.

월요일에 어머니께서 남이섬 침수된 거 때문에 여행사에 전화했더니

도로통제로 취소되었다고 알려주셨구요.

근데 홈페이지 이름이야기는 안하셨다고 들었어요.

어떻게 된 건지 답변 부탁드립니다.